Movies to Watch AgaiN

Young Guns 2

낙원탈출 2017. 9. 23. 00:41
반응형




간지나는 포스터다. 마치 황야의 무법자들 같은 뭔가 정의의 사도같은.

사실은 동네 양아치 인데 말이다.

 

영건1과 함께 영건2. 

몇번을 본 영화지만, 영화내용은 머리에 없고, 음악을 듣다가 찾게되는 영화이다.영화주제가를 만들고 부른 Bon Jovi의 음악이 더 영화를 유명하게 만들지 않았나 싶다. 나에게는 당연한거고....




내 인생의 즐겨듣는 음반중 하나인 Blaze of Glory와 노래의 가사에도 나오고 영화상에서 두번이나 나오는 대사.

"I'll make you famous"

 

이 영화에 나오는 샤베스보다 어릴때 본 영화인데, 오늘 이 영화를 다시보고 Lou Diamond Phillips를 찾아보니, 영화만큼 나도 오래되었구나 싶다.


말이나와 이 친구의 근황을 구글링 하다 알은건데, 필리핀계 혼혈이었다는.

당연히 멕시코나 남미계 혼혈일거라 생각했는데...그러고보니 필리핀계 같기도 하고. 

 

 난 영건스2가 좋다.

반응형